-
쁘리마쥬 직구 못해요 (프랑스 제조, 한국브랜드에요)일상 2020. 11. 19. 09:52반응형
둘째가 태어나고, 피부가 좀 민감한거 같다는 말을 들어서 인지 첫째보다 더더욱 보습에 신경을 쓰고 있다.
조리원에서 집에 온후, 나에게 가장 먼저 요청한 것이 아기보습 제품 구매였다.쁘리마쥬 베이비로션 / 베이비오일
쁘리마쥬 베이비로션, 베이비오일, #기저귀발진크림 모두 첫째때 사용했었다.
조리원 퇴실 2-3일전에 #베이비마사지 시간에 쁘리마쥬 영업을 함께한다고 한다.
첫째때 사용했었지만, 굉장히 적은량으로 신생아때 사용하다가 이 가격을 주고 바를정도는 아니잖어? 하면서 사용을 안했다.
하지만, 와이프가 다시 요청을 하니 "베이비오일"만 구매하기로 했다. 바로 발라줘야한다고 하니, 검색하고, 비교할 시간없이 우선 구매하긴했다.구매를 하긴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가성비 꽝인 제품이다.
정가는 50ml에 49000원 / 100ml에 69000원.
그래서 와이프한테 물어봤다.쁘리마쥬 제품이 그렇게 좋아? "프랑스제품이고, 유기농이고, 엄청 좋은 성분이래"
그런가보다 했다.
그런데, 이렇게 비싼거 직구해봐야겠네 했는데, 아무리 검색을 해도 프랑스에 쁘리마쥬 제품이 없다.
뭐지?결론은, 쁘리마쥬는 한국브랜드
쁘리마쥬에서 말하는 인증서와 메이드인 프랑스 모두 맞겠지? (이거까지 찾아보진 않았다)
그런데, 제조 및 연구를 담당하고 있다는 "PHYTS"에는 쁘리마쥬 브랜드는 보이지 않았다.
PHYTS 의 베이비라인 제품이 있는듯 하긴하다.(확인하기)
내가 생각하기엔,쁘리마쥬 브랜드는 한국에서 만들었고,
프랑스의 PHYTS에서 생산을 하고 있고,
한국 (주)쁘리마쥬에서 영업 및 판매를 하고 있는 듯#식기세척기세제 비교할때도 계속 등장했던, #EWG 등급도 1-2등급이라도 적어놓아서 검색해보러 갔다.
쁘리마쥬 홈페이지에 적어놓은 링크로 접속했다.
https://www.ewg.org/skindeep/EWG 사이트에 쁘리마쥬를 검색해봤지만, 없다.
그러면, EWG 인증을 받은건 아니고, EWG에서 말하는 1-2등급에 해당하는 제품을 사용했다는 의미인가.
뭔가 검색을 하면할수록,
프랑스 유명 브랜드 제품으로 포장된 국내브랜드제품을 비싼 가격을 주고 사용하는 기분이다.
마케팅 전략의 성공이라고 생각되기도 하지만, 뭔가 기분이 좀 그렇다.
우선 구매한건 사용하고, 정말 아기를 위한다면, EWG인증 제품을 사용해봐야겠다.
그나마 다행인건, 와이프는 쁘리마쥬 제품의 질은 좋은편이라고 한다.
반응형'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은 EWG 그린등급 (feat. 베이비 도브,USDA organic) (0) 2020.11.24 스토케 트립트랩 직구 (하나카드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15%할인) (0) 2020.11.20 [둘째/신생아/출산/육아] 아기마다 성향이 완전 다르네?! (0) 2020.11.18 LG 식기세척기 세제 고민, 에코버 VS 프로쉬 (feat. 젖병 열탕소독) (0) 2020.11.18 LG 식기세척기, 젖병 열탕소독 (코스별 온도 확인) (0) 2020.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