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아/아기간식/아기과자/영유아간식] 이치비야 옥수수일상 2020. 2. 25. 23:07반응형
아기 간식으로 쌀과자들을 줬었는데, 언젠가부터 질렸는지 잘 먹지 않는다.
거버 퍼프, 베이비멈멈, 해피베이비 그리고 마트 유아동 간식 코너에서 파는 각종 떡벙같은 쌀과자들 사줘봤었는데, 신기하게 먹는것만 먹는다.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얌이밀 과자를 좀 잘 먹나 싶었는데, 2통정도 먹고는 또 시들하다.
다른 아기들은 잘 먹는다는 거버 퍼프, 베이비멈멈, 해피베이비 제품들은 잘 안먹는다. 그래서 과일을 좋아하니 동결건조 시킨 제품들을 사줘봤는데, 배와 딸기는 잘 먹지 않는다.
그러다 또 도전한 간식 "이치비야 옥수수".
와이프가 옥수수를 워낙 좋아하니, 아기가 안먹으면 우리가 먹지하면서 자신있게 시켜봤다.
미국산 옥수수 100%가 너무 눈에 잘띈다ㅎㅎ
옥수수 이외에도 여러가지 맛이 있었지만, 같은 브랜드는 아니지만, 다른 브랜드 제품들로 사과, 배, 딸기, 귤은 실패 했었고, 멜론, 파인애플은 땡기지 않았다.
옥수수를 동결건조 시키면 무슨 맛일지 생각해보면서, 어렸을때 먹던, 딱딱한 옥수수 스낵을 생각했었다. 옥수수 알갱이를 구운듯한 스낵.
아기 식판에 덜어줬는데, 생긴게 내가 생각했던 옥수수 스낵과 비슷했다.
순간, 생각하지 못했던 아기의 응가를 떠올리며, 옥수수 소화 시킬수 있으려나 걱정이 됐다. 아기가 먹기전에 얼른 하나 먹어봤는데, 오잉?!!!
부드럽고 맛있는데!!
동결건조해서 그런지 스르르 녹아서 부드럽고, 옥수수의 단맛이 농축되서 제법 단맛이 난다.
아기도 맛있는지 계속 달라고 해서 숨겨두고 하루에 한번씩만 주고 있다.
소화도 잘되는지 아기 응가도 이상무!
동결건조 제품으로 오랜만에 성공이다. 술안주로 괜찮을꺼 같은데, 아깝다ㅠ
반응형'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김 - 유기농 무조미김 (올가, 베베쿡, 앨빈스, 광천김, 장흥무산김) (0) 2020.02.27 브이텍 걸음마 보조기 후기 (0) 2020.02.26 하루의 마무리 - 맥주 (CU 인생에일 추천) (0) 2020.02.24 [육아/이유식/아기반찬/이유식브랜드] 후디스 아이밀 짜장/카레/쇠고기 (0) 2020.02.23 내가 먹였었던 (앱솔루트 명작, 압타밀 직구, 코알라, 퓨어락) 분유이야기 (0) 2020.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