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가죽(합성) 케이스 - DUZHI 케이스
    일상 2017. 5. 22. 09:37
    반응형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가장 먼저하는것이 케이스와 보호필름 또는 강화유리를 구매하는 것이다. 나의 경우는 케이스만 사용하고, 액정에 필름이나 강화유리는 붙이지 않는다. 핸드폰을 잘 떨어트리지 않고, 한번도 액정이 깨진 적이 없어서 무서움을 모르는건가 생각이 들기도 한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폰은 "아이폰 6S 플러스" 모델이다보니, 케이스 크기에 조금은 신경을 쓰게된다. 폰 자체가 큰 사이즈이다보니 케이스를 씌우면 거대한 사이즈가 된다. 처음에 보호가 최고라는 생각에 "맥풀" 케이스를 구매했다가 두께와 사이즈에 포기를 하고, 두달만에 "리어스" 케이스로 바꾸었다가 지금은 "DUZHI 합성가죽 케이스"를 사용중에 있다.

    DUZHI 케이스는 아이폰 정품 가죽 케이스와 달리 합성가죽을 사용하고 있고, 가격 또한 1/5 가격이다. 국내에서도 구매를 할수 있지만, 내가 원하는 색상은 품절이어서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구해하였다. 약 $8이고, 배송은 무료이다. 

    (배송기간이 3주정도라는 점이 단점인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 정품 케이스의 경우, 폰의 아래부분을 완전히 덮지 않는데, DUZHI 케이스는 완전히 덮는다.

    DUZHI 케이스를 약 3개월 사용하면서,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제일먼저 케이스마다 차이가 있는 것일수도 있는데, 내 케이스의 경우, 라이트닝 케이블 구멍이 좌우 간격이 다르고 여유롭지 않다. 

    정품 케이블 이외의 벨킨 케이블의 경우, 충전이 되지 않는다. 벨킨, 아마존 베이직과 같은 케이블처럼 앞부분이 두품한 케이블들은 충전이 되지 않을수도 있다.

    그리고, 좌우 버튼이 완전히 보호되지만 엄청 뻑뻑해서 잘 눌리지 않는다.

    그리고, 슬슬 합성가죽의 내구성 한계를 들어내는 것인지 이어폰 체결하는 부분 주위와 모서리가 까지기 시작했다.

    천연가죽의 경우, 합성가죽보다는 내구성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약 1년반정도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3번 케이스를 교체하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케이스는 "DUZHI - 리어스 - 맥풀"순이다. 폰을 보호하는 것은 맥풀 케이스가 최고이다. 하지만, 두께와 사이즈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

    리어스 제품과 맥풀의 경우, 폰과 케이스 사이 틈새로 먼지가 제법 많이 들어가는것을 확인할수 있었다. 반면, DUZHI의 경우, 안쪽에 스웨이드와 같은 재질로 되어 있어, 상대적으로 틈새가 없는 것인지 먼지 유입이 많지 않았다.

    DUZHI 케이스를 구입한 가장 큰 이유가 한번 이용해보고, 가죽 케이스가 마음에 들면, 정품 가죽 케이스를 구매하자였다. 거의 5만원하는 정품 가죽케이스를 구매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돈 낭비라 생각되었었다. 

    지금 생각으로는 가죽케이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앞으로 출시될 아이폰 후속 모델 구매와 함께 가죽 케이스도 구매하고 싶다. 하지만, 아이폰의 경우, 케이스의 종류가 다양한만큼 케이스를 바꾸고 싶은 유혹도 많이 느끼는듯하다.

    저렴한 가격에 가죽케이스를 사용해보고 싶으시다면, 추천해본다. (천연 아닌 합성이지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