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맨유] 유로파 리그 우승! 2017년 3관왕!
    일상 2017. 5. 25. 09:56
    반응형

    드디어! 고대하던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유로파리그 우승이 이루어졌다. 

    맨유 역사상 첫 유로파리그 우승으로 그랜드슬램 달성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너무나 많은 무승부로 실망스러운 성적으로 챔피언스리그 복귀가 어려운 리그 성적이었다. 하지만, 시즌 끝날때쯤, 리그를 포기하고, 유로파리그에 올인하는 전략을 세웠었다. 유로파리그 우승이라면, 프리미어리그 성적과 상관없이 챔피언스리그 복귀이다.

    부상선수가 많고, 이번 시즌 공격기여도가 가장 많았던 즐라탄의 부상으로 어려운 경기들의 연속이었고, 위태로웠지만, 결론은 유로파리그 우승으로 이번시즌 3관왕이다.

    "커뮤니티쉴드, 리그컵, 유로파리그"

    챔피언스리그와 프리미어리그 우승에 비하면 부족해보이지만, 유럽대항전 우승은 언제나 흥분된다. 3시간정도 잔후 경기를 보고, 출근을 했지만, 피곤함을 모를정도이다. 오후되면, 피곤이 슬슬 밀려올듯하다.

    최근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경기를 보면서, 마음편하게 본 경기보다는 항상 불안한 경기들이 많았는데, 걱정했던 것보다 편안하게 볼수 있는 경기여서 더 만족스럽다. 약간의 수비불안이 있었지만, 집중력이 좋았는지 이전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준 맨유 수비진이었다.

    이번 시즌 유럽 5대 리그 소속팀들중에서 가장 많은 경기를 치룬 맨유이고, 부상선수들도 많았던만큼 모든 선수들을 응원하고 싶다. 비록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이적하는 선수가 있을수도 있고, 새로 영입되는 선수들도 있겠지만, "ONEUNITED"!

    유럽대항전에서 우승이라는 것 자체만으로도 기쁘지만, 영입될때 많은 기대를 했지만, 발할 감독 체제에서 힘든 시기를 보냈던, 안데르 에레라의 MOM, 비싼 이적료 때문에 수많은 욕을 먹었던 포그바, 이제 한물 갔다는 말을 들었던 무리뉴 감독, 내년 시즌이 기대된다. 그리고, 넘버2 골키퍼인 로메로의 안정성도 큰 힘이된다.

    ONEUNITED

    즐라탄의 첫번째 유럽대항전 우승 메달이다!

    리오 그리고, 반데사르! 현재는 아약스의 마케팅 디렉터!!

    그리고, 우리 길 사장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